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상품 Q&A - 주식회사 파이헬스케어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작성자 시리어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16 16:47: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3
안녕하세요. 시리어스입니다.
구매 후 1개월 이내인 경우 무상 AS이며 3개월 이내인 경우 왕복배송비 비용만 발생합니다.
3개월이 초과된 이후에는 제품 고장 원인에 따라 별도 AS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


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유상과 무상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765 비밀글 벨트 한쪽이 헤져졌어여 배**** 2020-06-13 1
771    답변 비밀글 벨트 한쪽이 헤져졌어여 시리어스 2020-06-15 0
479 비밀글 에이에스 4**** 2020-02-19 1
480    답변 비밀글 에이에스 시리어스 2020-02-19 1
454 비밀글 벨트케이스 2**** 2020-02-05 2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